NEW STEP BY STEP MAP FOR 좆커넷

New Step by Step Map For 좆커넷

New Step by Step Map For 좆커넷

Blog Article

이는 과거 엔하위키와 리그베다 위키 시절에 겪어왔던 문제들이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한층 심화된 것이다. 잘못된 정보를 나무위키가 아닌 다른 위키에 올림으로써 반사이익을 얻으려 노력하는 경우도 다수 존재한다.

물론 그 역도 성립한다. 원래 줄이기 전 원문의 뜻인 '강요'의 의미는 같은 어원의 '까라면 까'쪽으로 변형돼서 넘어갔다.

"남자 아이의 자지는 앉으면 감춰진다는 '좌장지(坐藏之)' 가 변한 것이고 여자 아이의 보지는 걸으면 감춰진다는 '보장지(步藏之)' 가 변한 것일세.

'보지'와 '자지'로 만든 김삿갓의 명언이 있다. 다분히 교육적인 내용이지만 한자를 읽으면 '자지면 만지고 보지면 조지다'가 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奀자는 '파리할 망'이라는 한자로, '파리하다(핏기가 없다)' 또는 '뼈만 앙상한 (빼빼) 마른(메마른) 몸', '크지 않다(작은)'를 뜻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느 유저에 의해 팬아트가 그려지기도 했다. 박스의 로고는 주토피아 로고의 패러디. 이것 말고도 카드 이미지 패러디, 다른 팬아트 등 각종 팬아트나 패러디가 많다.

"어르신 배려운전 캠페인 - 한국교통안전공단" 이런 예문도 생각해 볼 수 있겠다. 이걸 제로보드에 옮겨 적으면 대체 불쌍한 어르신들을 데려다가 뭘 하겠다는 건지, 그게 교통안전하고 click here 무슨 상관이 있는 건지 짐작조차 할 수 없게 된다.

"라고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이용자'에게 '편집자'의 논리를 들이대서야 앞뒤가 맞지 않다.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다는 선택적 수용자조차 굳이 시간을 할애하여 공공의 이익 실현을 위해 내용 수정에 적극적이길 바라기는 힘들다. 이는 '편집자'와 '이용자'의 차이를 생각하지 않고, 나무위키가 '편집자'만의 서비스라고 생각하는 암묵적인 내부 분위기를 표현한다. 일반적인 웹 페이지나 자료 제공자라면 내용에 대한 수정이나 반응은 부차적인 부분이고 자료가 얼마나 많이 읽히는지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과 대조적이다.

돈암동에도 비슷하게 조개 까는 총각네, 줄여서 조까네라는 음식점이 있다. 하지만 이쪽은 개업 초기에만 잠깐 간판에 저렇게 강조가 되었다가 얼마 안 가고 그냥 풀네임을 쓴다.

훈련정보 홈 바로가기 훈련정보 콘텐츠를 이전 위치로 이동 훈련정보 콘텐츠를 다음 위치로 이동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또한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를 의심하고 검증하는 태도가 나무위키에만 집중되는 바람에 정작 나무위키는 거른다고 하면서 나무위키를 제외한 다른 위키뿐만 아니라 유튜브나 블로그 등 다른 매체의 정보는 아무런 의심 없이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아졌다.

군대에서 유래된 욕설로, 풀어쓰자면 "선임이 좆으로 밤송이를 까라면 까"를 줄인 말. 혹은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음경이 발기하는 것을 ‘좆깐다’ 라고 하여 유래된 것이라는 주장도 존재한다.

Report this page